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 입국자 자가 격리 해제

경험담/일상

by Jongkemy 2022. 2. 25. 16:46

본문

728x90
반응형

 

배우자가 해외에서 입국하면서 

같이 격리를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6일차가 되었습니다.

 

https://mathmatics-jong.tistory.com/82

 

해외입국자 자가 격리 생활 중...

배우자가 해외 입국자라서 PCR 검사 후 격리 통지서 수령증을 보건소로 보내고 나니, 보건소로부터 격리 통지서가 문자로 날아왔습니다. 격리 통지서에 인적 사항 및 격리 기간이 작성되어 있습

mathmatics-jong.tistory.com

 

PCR 검사를 하러 보건소로 향합니다.

 

 

우선 줄을 서서 번호표를 받고

일하시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해외입국자'라고 말하니 바로 PCR 검사 쪽으로 가라고 해서

PCR 검사쪽에 줄을 섰습니다.

 

 

격리 통지서를 보여주고 PCR 검사 완료!!!

와이프가 코가 너무 아프다며 호소하네요. ㅎㅎㅎㅎ

대신 검사해 줄 수도 없고 ...

 

6일만에 집에서 나오다보니 다른 곳에 가고 싶은 욕구가..

정신 차리자!!!

결국 집으로~ ㅎㅎㅎ

 

점심먹고 체온 체크해서 보건소 직원 분께 한 번 더 전송!!

 

 

잠자고 드디어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배우자가 아무런 증상이 없지만, 

항상 결과를 기다릴 때 괜히 양성이 나올까봐 걱정됩니다. ㅜ

느낌 아시죠??? ㅎㅎ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음성!!! ㅎㅎㅎ

 

이렇게 7일차까지 마지막 날의 격리를 마쳤습니다.

저도 마스크에서 벗어나고 와이프랑 격리도 해제했습니다.

모두 음성나오셔서 격리 해제되세요 ㅎㅎㅎ

 

내일은 오랜만에 산책도 하고 

외식도 해야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회사도 가야한다.

끼야아아아아아아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