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5500MINI

경험담/물건

by Jongkemy 2022. 2. 8. 07:36

본문

728x90
반응형

 

2022.02.04

 

기존에 달려있던 블랙박스가 맛이 갔는지,

'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 후방 카메라가 연결되었습니다.'라고 하면서 

혼자 꺼졌다가 켜졌다가, 연결했다가 연결을 끊었다가 난리도 아닙니다.

블랙박스를 찾아봤는데,

사람에 따라 만족도가 천차만별이라서 고르기가 너무 힘드네요..

앞, 뒤 모두 QHD인데 막상 찾아보면 화질이 별로라는 평이 많고

마침 회사 임직원몰에서 '아이나비 QXD5500MINI'  블랙박스를 싸게 판매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전방 카메라는 QHD, 후방 카메라는 FHD이고 

2배 이상 저전력 주차 녹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Mini라고 써져있듯이 화면이 작습니다.

사람들이 Mini라는 제품을 사면서 작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여러분 Mini니까 작습니다. Mini를 사면서 작다고 하시면 안되요.ㅋㅋㅋ

블랙박스 본체, 무료 출장 장착 쿠폰, GPS가 같이 동봉되어 배송됐습니다.

블랙박스 본체, GPS
무료 출장 장착 쿠폰 앞, 뒤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모리 카드는 전면 카메라에 삽입되어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ㅎㅎ

임직원몰에는 32GB밖에 안 팔아서 64GB를 구입할 수 없었어요.

(나중에 메모리 카드 64GB 사서 넣어보겠습니다.)

 

 

전면 카메라의 전, 후, 측면 사진입니다.

Power 버튼이랑 Micro SD 카드랑 같은 쪽에 위치합니다.

(SD 카드는 누르면 튀어나오고 누르면 다시 들어갑니다.)

 

 

이제 블랙박스 설치를 위해 http://bnmkorea.itrocks.kr 에서 출장 장착을 예약합니다.

그럼 업체측에서 전화가 오고 일정을 조율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소지 후 제출해야 됩니다.)

 

- 추가 옵션 -

기존 블랙박스 해체 (1채널, 2채널 동일) : 1만원 추가

SUV/RV/해치백/승합 : 1만원 추가

수입차 및 일부차종 : 3만원 추가

 

설치 기사 님이 오셔서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쿠폰을 드립니다.

제 차가 SUV이고 기존에 2채널 블랙박스가 장착되어 있어서, 2만원을 추가로 드렸습니다.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녹화가 참 잘되네요..

야간 주행 화질은 영상 참고하세요~

 

전방 카메라 (QHD)

가까이 있지 않으면 번호판은 하나도 안 보입니다. ㅎㅎ

QHD라면서!!!!!

후방 카메라 (FHD)

후방카메라도 마찬가지 가까이 있지 않으면 번호판은 하나도 안 보입니다. ㅎㅎ

FHD라면서!!!!!!!

(동영상이 문제가 되면 말씀해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솔직히 QHD 라고는 했는데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딱히 특출나진 않은 거 같아요. ㅜ

원래 이 정도면 양호하다고 해야되는건가요??? 알려주세요 ㅎ)

 

혹시 몰라서 블랙박스 메뉴얼로 추가했습니다.

QXD5500mini_manual.pdf
6.35MB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